[경상매일신문=조성철기자] 무신사 이벤트가 열려 네티즌들의 방문이 이어지고 있다. 26일 무신사는 패딩 80% 이벤트를 통해 소비자들에게 다양한 혜택을 주고 있다. 할인율이 다양한 쿠폰을 지급하는 것은 물론, 패딩 구매 시 참가할 수 있는 행사들도 있어 관심을 이어가고 있다. 눈에 띄는 것은 아이폰 11 pro 증정 이벤..
[경상매일신문=조성철기자] 반전 매력으로 지숙을 사로잡은 이두희에 대한 관심이 높다. 26일 MBC는 지숙이 ‘라디오스타’에서 이두희와의 인연을 언급하고, 자신을 사로잡은 반전 매력에 대해 언급한다고 말해 화제를 모았다. 이두희는 천재 해커로 알려졌다. 그동안 예능프로그램에서 보여준 순수한 모습으로 화제를 모..
[경상매일신문=조성철기자] 린백 의자가 드라마에 자주 등장하고 있다.26일 할인, 선물 증정 이벤트를 열어 주목 받고 있는 린백이 드라마 협찬 상황을 상세하게 공개해 방문자들의 눈길을 끌고 있다. 특히 ‘달리는 조사관’ ‘빙의’ 등 여러 작품에 협찬된 의자도 이벤트 대상에 포함돼 있어 소비자들의 눈길을 끌고 있..
[경상매일신문=조성철기자] 개껌 100원 이벤트가 반려인들 사이에서 화제다.핏펫은 26일 OK캐쉬백 오퀴즈를 통해 자사 반려동물 덴탈껌 잇츄 100원 이벤트를 홍보했다. 해당 퀴즈는 알레르기 최소화를 위해 사용한 지방함량 적은 육류의 종류를 맞추는 문제로, 포털 사이트에서 ‘설채현 개껌 100원’을 검색하면 확인할 수..
[경상매일신문=조성철기자] ‘VIP’에서 곽선영이 활약하면서 그의 정체에 대한 관심이 커지고 있다. 25일 드라마 ‘VIP’에서는 이상윤의 내연녀 정체가 서서히 드러나면서 긴장감이 높아졌다. 이날 엔딩에서는 여러 후보군들 중에서 송미나(곽선영 분)의 존재감이 돋보이기 시작하면서 그가 내연녀가 아니냐는 추측들이 ..
[경상매일신문=조성철기자] 강한 자신감을 보여줬던 무리뉴가 이번에는 어떤 결과를 가지고 올지 관심이다. 무리뉴는 26일 기자들과 이날 열릴 챔피언스리그 경기에 대한 이야기를 나누는 자리에서 자신의 포부와 자신감을 가감 없이 내비쳐 팬들의 기대감을 더했다. 무리뉴는 앞서 토트넘 지휘봉을 잡고 기자회견에 나섰을..
[경상매일신문=조성철기자] 이브의 멤버 G고릴라의 활동명이 화제다. 26일 새벽 JTBC '다시보고 싶은 슈가맨2'가 다시보기 되며 이날 방송에 등장한 그룹 이브가 화제다.이전 시즌에서는 가수 줄리엣이 소환된 바. 보컬 김주일이 이브의 G고릴라와 결혼 했다는 사실을 최초 공개하며 뜨거운 관심을 받았다. G고릴라..
[경상매일신문=조성철기자] 진재영 쇼핑몰 성공 신화가 화제다. 25일 방송된 채널A '풍문으로 들었쇼'에서는 '대한민국 여성 파워 특집'으로 꾸며졌다. 각계 분야에서 성공한 여성들의 이야기가 전해졌다. 진재영은 쇼핑몰 신화를 쓴 인물로 언급됐다. 진재영은 쇼핑몰로 연 200역 매출을 올려 세간의 주목을 받았..
[경상매일신문=조성철기자] 아모레퍼시픽 서민정 과장에 시선이 쏠렸다. 25일 방송된 채널A '풍문으로 들었쇼'에서는 재벌가 후계구도 중심에 선 딸들을 주제로 꾸며졌다. 이날 방송에서 한 기자는 한 대기업에 29살 과장이 첫 출근하자 모든 언론이 집중한 적이 있다고 말문을 열었다. 알고보니 29살 과장은 아모레..
[경상매일신문=조성철기자] 가수 강남의 신혼 집안에서 부부가 말없이 음식에만 집중했다. 25일 방송된 SBS '동상이몽2'에서는 강남과 이상화의 신혼집이 공개됐다. 강남은 어머니 취향에 맞춰져 있던 인테리어를 탈피하고 이상화의 맘에 쏙드는 인테리어로 이상화를 또한번 반하게 만들었다. 하지만 짐 정리가 부부..
[경상매일신문=조성철기자] 누리꾼들이 포털사이트 실시간 검색어에 '해인이법'을 노출시키는 운동 중에 있다. 25일 방송된 KBS JOY '무엇이든 물어보살'에서는 2016년 4월 어린이집 하원 중 교통사고로 세상을 떠난 해인의 부모가 등장했다. 해인의 아버지는 "8살이 되지 못했다. 5살 때 하늘나라로 갔다"라며 ..
[경상매일신문=조성철기자] 가수 정수라 나이가 화제다. 정수라는 1963년생으로 올해 나이 57세다. 25일 방송된 SBS플러스 '밥은 먹고 다니냐?'에 출연해 여러 루머에 대해 속시원히 정리했다. 정수라는 1974년 12세의 나이에 데뷔, 폭발적인 인기를 받았지만 여러 루머의 주인공이 되기도 했다. 이를 정수라도 알듯..
[경상매일신문=조성철기자] 모델 신재은이 결혼했다. 25일 모델 신재은의 이름이 포털사이트 실시간 검색어에 노출되며 화제가 되고 있다. 이는 신재은은 웨딩 사진과 함께 전날인 24일에 결혼했다는 소식을 전한 것이 이유. 이어 12일 동안 몰디브로 신혼여행을 간다고 덧붙였다. 신재은은 SNS 스토리기능을 통..
[경상매일신문=조성철기자] 최명길 나이에 시선이 쏠렸다. 25일 방송된 채널A '어바웃 해피& 길길이 다시 산다'에 최명길, 김한길 부부가 출연하며 두 사람의 나이차가 화제가 됐다. 최명길의 나이는 1962년생으로 올해 57세다. 김한길은 그보다 9살 많은 66세로 1953년생이다. 두 사람은 라디오프로그램을 통해..
[경상매일신문=조성철기자] 배우 강두와 이나래 커플이 결별했다. 담담히 이별을 받아들이는 그의 모습에 시청자는 더욱 안타까움을 드러냈다.지난 21일 TV조선 '연애의 맛3'에서는 배우 강두와 이나래 커플의 데이트 및 이별 장면이 방송됐다. 이날 강두는 데이트에 나서기 전 일용직 아르바이트를 하는 등의 모습..
[경상매일신문=조성철기자] KFC가 '치짜'의 메뉴판 복귀 소식을 전했다. 최근 요식업계에서는 한동안 모습이 보이지 않았던 메뉴들이 다시 얼굴을 비추고 있다.22일 KFC가 '치짜' 관련 행사를 진행하며 홍보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지난 19일 재출시 소식이 전해진 해당 제품은 4년여 전 기간 한정 메뉴로 판매됐..
[경상매일신문=조성철기자] 국가대표 출신 투수 김광현의 미국행 도전이 확정됐다. 이에 어느 팀이 그와 계약할지 화두로 떠오르고 있다.22일 김광현의 미국 진출 도전 소식이 소속팀 프로야구구단 SK 와이번스로부터 전해졌다. 그동안 김광현은 도전을 원한다는 입장을 밝혀왔던 바. 구단이 도전을 승인하면서 그는 5..
[경상매일신문=조성철기자] '행간'이라는 단어가 포함된 대사가 전파를 타면서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한글에는 아직 우리가 어렵게 느끼는 단어들이 다수 존재한다.지난 21일 방송된 KBS2 '동백꽃 필 무렵'에서는 출연 배우가 '행간'이 들어간 대사를 내뱉었다. 이에 해당 단어가 어떤 의미인지 다수 대중이 호..
[경상매일신문=조성철기자] 용이매니저의 다이어트 성공 모습이 주목받고 있다. 그와 함께 배우 류담, 가수 유재환 등 한층 날씬함을 자랑하게 된 이들의 비결로 시선이 모이고 있다.22일 배우 신현준 매니저로 활동하며 유명세를 치른 '용이매니저'가 다이어트에 성공했다. 그가 한층 날씬해진 모습이 담긴 사진이 한 업..
[경상매일신문=조성철기자] 이른바 '택갈이' 논란에 휩싸인 엠플레이그라운드가 입장문을 내놓고 억울함을 호소했다.지난 20일 엠플레이그라운드와 관련된 영상이 유튜브에 업로드됐다. 해당 영상을 게재한 유튜버는 상의 구매 후 라벨 제거 과정에서 가려져있던 유니클로 상표를 발견했음을 언급했다. 해당 내용이 ..